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하이원리조트, 글로벌 골프멤버십 업무 제휴로 해외 마케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정선=뉴시스】김태식 기자 = 11일 강원 정선 강원랜드 호텔에서 하이원리조트 소병기(왼쪽) 영업마케팅본부장과 퍼시픽링스 코리아 여인창 대표가 하이원 골프장의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2018.06.11.(사진=강원랜드 제공) photo@newsis.com


【정선=뉴시스】김태식 기자 =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골프장의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해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멤버십 기업인 퍼시픽링스 코리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강원랜드 호텔 연회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은 강원랜드 소병기 영업마케팅 본부장과 퍼시픽링스 코리아 여인창 대표 등 양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소병기 본부장은 “해발 1137m 국내 최고의 골프장인 하이원CC를 세계 시장에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골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하이원 리조트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골프 여행상품 개발, 국·내외 골프 마케팅 확대 등 양사 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마케팅을 확대하고, 특히 골프 여행 인바운드 단체 시장 유치를 통해 리조트 매출이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30개국 660개 골프장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1만3000여명의 글로벌 회원을 보유한 세계적 골프멤버십 기업인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의 한국 법인으로 지난해 설립됐으며 골프는 물론 호텔, 항공, 관광 등 토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강점을 앞세워 전세계 골프 매니아로부터 각광 받고 있다.

newsenv@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