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씨티은행, 신규 고객에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 증정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씨티은행은 온라인으로 5000만원 이상 예금이나 투자상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을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씨티은행 첫 거래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며, 첫 거래 고객이란 5월31일을 기준으로 한국씨티은행 예금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의미한다. 다만 예금이나 투자상품을 보유하지 않고 씨티카드 혹은 신용대출만 보유중이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고객이 6월 중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예금이나 투자상품을 신규 개설하고 5000만원 이상 금액을 예치한 후, 5000만원 이상 총 잔액을 7월13일까지 유지하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이 2장씩 제공된다.

예금상품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또는 정기예금이며, 원화 상품과 외화 상품 잔액을 모두 합산해 총 잔액을 산정한다. 다만 5000만원 이상의 거래실적을 예금잔액 없이 투자상품 잔액만으로 구성하면 선물 증정대상에서 제외되며, 외화예금 잔액은 당첨자 선정 기준일의 환율에 따른 원화 환산액으로 투자상품은 선취수수료를 차감한 투자원금 기준으로 합산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들에게는 오는 7월부터 6개월 동안 한 달에 한 번씩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특별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혜택은 매달 달라지며 특별 예금금리 제공이나 추천상품 가입 시 기프티콘 제공 등 씨티은행과 거래가 많아질수록 더 많은 혜택을 주는 쿠폰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kschoi@fnnews.com 최경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