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박정민X김고은 '변산', 메인 예고편…"후지게 살지 말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변산' 메인 포스터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변산'(이준익 감독)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은 11일 '변산'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불어 메인 예고편은 지난 지난 8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바 있다.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장르 영화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런칭 포스터에 이어, 이번 2차 포스터는 '학수'의 고향인 변산의 아름다운 노을빛이 주는 따뜻함과 징하게 들러붙는 친구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고향을 지우고 싶었던 '학수'가 자신의 흑역사를 함께한 고향 친구들과 유쾌하게 뒤엉킨 모습은 영화 속에서 그들이 담아낼 왁자지껄한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뉴스1

'변산' 메인 예고편©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명 래퍼 학수 역의 박정민과 선미 역의 김고은을 비롯해 충무로 대세 연기파 배우인 고준, 신현빈, 김준한의 모습은 실제 고향 친구 같은 환상 호흡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우리의 빛나던 흑역사를 위하여"라는 카피는 영화 속에서 그들이 선사할 화기애애한 모습과 함께 이 시대 청춘들이 공감할 유쾌한 웃음을 예고한다.

먼저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학수(박정민)가 과거에 고향에서 겪었던 흑역사 가득한 모습들로 시작되며 영화의 유쾌한 분위기를 예고한다. 특히 학수를 향해 "언제까지 평생 피해 다닐 것이여? 니는 정면을 안 봐" "값나가게 살진 못해도 후지게 살지는 말어"라는 선미의 돌직구 대사들은 청춘들에게 묵직한 한 방을 날린다.

한편 '변산'은 오는 7월 4일 개봉한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