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NHN페이코, '폴 바셋' 전국 100호점 돌파 기념....특별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는 23일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Paul Basset)’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페이코(PAYCO)'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0일까지 폴 바셋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페이코로 결제하는 경우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페이코 앱 내 ‘맞춤혜택’에서 쿠폰을 미리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오픈한 ‘서초본점’을 비롯해 백화점 및 쇼핑몰 입점 점포를 제외한 전국 47개 매장에 방문해 주문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할 수 있다. 하루에 한 개씩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어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페이코 맞춤혜택’은 빅데이터에 기반해 이용자에게 필요한 할인 쿠폰을 맞춤 제공하는 코너로, 지난 3월에 신설된 이후 온라인 상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다수 마련하고 있다. 특히 이용자 니즈가 높은 식음료 매장의 할인 이벤트가 다양하다.

‘엔제리너스’에서 5월 31일까지 인기 음료 메뉴를 최대 32%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카페베네’에서는 6월 23일까지 시즌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월 31일까지 ‘TGIF’는 페이코 전용으로 구성된 2인용 세트 제품을 최대 55%, ‘버거킹’은 신제품 몬스터와퍼를 포함한 10종을 최대 51%, ‘KFC’는 시크릿세트 4종을 39%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NHN페이코는 “향후 ‘페이코 맞춤혜택’을 통해 페이코와 가맹점 간 양사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고하는 한편, 각 사의 채널을 활용해 상호 발전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희강 기자 kpen@ajunews.com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