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1 (금)

대유위니아, 성남시 소외시설에 공기청정기 100대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왼쪽부터 김재현 대유위니아 대표이사, 김병삼 월드휴먼브리지 대표, 이재철 성남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최순식 월드휴먼브리지 사무총장, 신경순 성남시 환경보건국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유위니아가 경기도 성남시에 신제품 공기청정기 100대를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비정부기구(NGO)인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 하는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회적 약자인 소외시설 거주자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대유그룹 계열사인 대우전자도 함께 참여했다. 기증된 제품은 대유위니아의 '위니아' 공기청정기와 대우전자의 '클라쎄' 공기청정기로, 성남시청이 선정한 시설에 배송된다.

지난 21일 성남시청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김재현 대유위니아 대표이사와 김병삼 성남월드휴먼브리지 대표, 이재철 성남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김재현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월드휴먼브리지의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취지에 깊게 공감하며 성남시민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 쾌적한 실내 공기 환경 구현을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지난해에도 서울대학교병원과 연세대 세브란스병원에 공기청정기를 기부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김지윤 기자 jiyun5177@ajunews.com

김지윤 jiyun5177@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