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SK브로드밴드,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프로그램 독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브로드밴드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을 독점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조선비즈

SK브로드밴드가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프로그램을 21일 오전 10시 처음 공개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국내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첸, 백현, 시우민(첸백시)이 일본 돗토리현을 여행하며 복불복으로 일정을 선택하고 체험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옥수수와 SM엔터테인먼트가 세 번째로 진행하는 아이돌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전작인 ‘레드벨벳의 레벨업 프로젝트’는 누적시청수 100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SK브로드밴드 측은 “방송 시작 전임에도 불구하고 사전 조사 결과 10대의 사전인지도가 48.5%인 만큼 초기 흥행몰이에도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 측은 29일 오후 4시 해당 프로그램 제작발표회를 진행하고 옥수수 앱 내 제작발표회 생중계 시 채팅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21일 오전 10시 처음 공개됐으며 매주 월~금 오전 10시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또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는 한 주에 공개된 5편을 통합한 60분편을 라이브 형태로 방송할 예정이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옥수수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와의 아이돌을 활용한 전략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안별 기자(ahnbyeol@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