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1 (금)

사이버이메지네이션, 직원 리프레쉬 장려 ‘여행프로그램’ 제공으로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서울신문

㈜사이버이메지네이션은 차별화된 직원 복지 제도로 직원들이 쉴 때 제대로 잘 쉴 수 있게 하자는 취지 아래 다양한 여행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버이메지네이션은 차별화된 직원 복지 제도로 직원들이 쉴 때 제대로 잘 쉴 수 있게 하자는 취지 아래 다양한 여행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이버이메지네이션이 제공하는 직원 여행 프로그램은 2013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5년째 접어들고 있으며, 장기근속자, 연말 이벤트 등의 개인을 위한 프로그램과 직원 전체의 단합을 위한 워크샵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여행지는 국내를 포함해 유럽, 미국,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 전세계 20여개국이고, 누적 여행 횟수는 총 50회에 이르는 등 직원들의 만족도 높은 복지혜택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각 여행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7 Imagination은 “장기 근속자 해외로 떠나라!”라는 캐치프라이즈에 걸맞게 만 7년 이상 장기 근속 직원에게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공식적으로 1주일간 성인 2명이 유럽 및 미주기준 해외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경비를 지원하고, Happy Imagination은 “연말을 따뜻하게! 복불복 여행 이벤트”로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직원들을 위해 새로운 문화와 환경에 대한 견문을 넓히고 재충전의 기회를 갖자는 의미로 200만원(3명), 100만원(5명)의 여행상품과 백화점상품권 10만원(15명)등의 경비를 지원하고 있다.

Together Imagination은 전체 워크샵으로 업계 특성상 떨어져 지내는 시간이 많은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를 마련해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이버이메지네이션은 여행 블로그를 통해 여행후기를 공개하고 있는데, 직원들이 여행지에서 경험하고, 느끼고, 맛본 음식 등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포스팅을 통해 여행지의 멋진 풍경 및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만나볼 수 있다.

사이버이메지네이션은 “1996년 설립이래 열정적인 직원들의 노력이 항상 함께 해왔기에 금융권 SI업체로 그 전문성과 수행역량을 인정받을 수 있었다. 이에 열심히 노력해준 직원들을 위해 재충전과 견문을 넓힐 수 있는 보다 많은 여행기회를 제공해 ‘다니고 싶은, 함께 일하고 싶은, 자랑하고 싶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웰 메이드 N],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