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삼지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코스메틱’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콘텐츠업체 삼지애니메이션은 최근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2: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캐릭터를 활용한 화장품 ‘미라큘러스 코스메틱’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미라큘러스 코스메틱은 애니메이션 속 히어로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을 패키지에 담은 화장품으로 △마스크팩 2종 △선팩트 2종 △선스틱 2종 △수성 컬러 네일 3종 △립크레용 3종 △틴트 3종까지 총 15종으로 구성됐다. 마스크팩은 EWG그린 등급 성분을 함유해 어린이들의 피부에 자극 없이 생기를 주는 수분 에센스팩이다. 100% 퓨어 코튼 시트에 가면이 프린팅 돼 있어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으로 변신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는 팩트와 스틱 타입으로 출시됐다. ‘미라큘러스 마일드 선팩트 SPF50+, PA+++’는 병풀추출물과 로즈마리잎추출물, 페퍼민트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미라큘러스 마일드 선스틱 SPF50+, PA++++’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색조 화장품 중 하나인 수성 매니큐어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컬러 네일’은 자극적인 향이 나지 않고 스티커처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미라큘러스 코스메틱은 다음달부터 대형마트 및 온라인, 오프라인 완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훈 삼지애니메이션 대표는 “레이디버그 시리즈가 새로운 시즌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온 만큼 방송, 완구, 출판은 물론 코스메틱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계획”이라며 “미라큘러스 코스메틱은 한창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는 여자 어린이들의 로망을 채워주면서 자극 없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해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