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밴드 쏜애플 단독공연 '뭍', 전회, 전석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밴드씬 최고의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쏜애플(THORNAPPLE)이 또다시 전석 매진 행보를 이었다.지난 24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에서 오픈된 쏜애플 어쿠스틱 콘서트 ‘뭍’ 티켓은 예매 오픈 직후 전 회차 모두 매진되며 쏜애플의 콘서트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해 브랜드 콘서트 ‘불구경’ 그리고 연말 콘서트 ‘계몽’에 이어 이번 어쿠스틱 콘서트 ‘뭍’까지 연달아 전석 매진을 기록한 쏜애플은 음원 영향력이 크게 차지하는 현재 음악 시장에서 공연 그 자체만을 무기로 확실한 경쟁력을 갖춰나가고 있다.

국제뉴스

[사진=쏜애플 어쿠스틱 콘서트 '뭍'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쏜애플 어쿠스틱 콘서트 '뭍' 포스터]

또한 매 콘서트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 그리고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 녹여 극도로 높은 공연 완성도를 보여주는 것으로 유명한 쏜애플에게도 이번 단독공연 ‘뭍’은 보다 특별할 수밖에 없다. 지금까지 수많은 단독공연에서 파격적인 무대 구성과 완성도 높은 라이브 펼쳐온 쏜애플이 간혹 팬들에게 선물 같은 의미로 선보였던 어쿠스틱 구성을 전면으로 내세운 콘서트이기 때문이다.

수많은 팬에게 큰 감동으로 다가갈 이번 쏜애플 어쿠스틱 콘서트 ‘뭍’은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펼쳐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민트페이퍼, 그리고 쏜애플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