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건강하게 '계절의 여왕' 즐기자] 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봄철 푸석한 피부, 촉촉·탱탱하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서울경제


휴온스(243070)는 자사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특허 성분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활용해 이너뷰티를 돌보는 음료부터 화장품에 이르는 다양한 피부미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허니부쉬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해안지대에서 자라는 꽃으로 철분·칼슘·아연·마그네슘 등 무기질이 풍부해 해외에서는 오래전부터 건강 허브티로 인기가 높았다. 휴온스가 개발한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이 같은 허니부쉬의 장점에 피부 개선 효과까지 더한 성분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관련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최근에는 한국인 대상 임상시험을 통해 시중 제품들보다 보습·주름·탄력 개선 효과가 더 좋거나 동등한 수준이라는 연구 결과를 도출했다.

휴온스는 자회사 등을 통해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는 중이다. 특히 휴온스내츄럴은 몸속부터 건강해지는 피부를 목표로 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를 도입,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열대과일 음료 3종과 중장년층 및 가족을 타깃으로 한 ‘이너셋 허니부쉬 홍삼골드’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 ‘이너셋 발효허니부쉬 프리미엄 티’ 등을 출시했다. ‘깔라만시’와 ‘패션후르츠’ 등 열대과일 맛의 음료 3종은 높은 호응 끝에 미국 수출까지 이뤄냈다.

또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캡슐 타입의 이너뷰티 제품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 씹어 먹을 수 있는 추어블 제형의 약국용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케어’, 분말 형태인 ‘허니부쉬추출 발효분말 오리지널’ 등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레이저·필링 등 피부미용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건조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콜라겐과 비타민C 성분을 더한 병·의원 전용 제품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도 출시했다.
/김경미기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