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네이처리퍼블릭, ‘24H 파데’ 글로우픽 최고의 신제품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뷰티 랭킹 어플리케이션 글로우픽에서 지난달 최고의 신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실제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평점과 후기를 남기면 이를 집계해서 보여주는 뷰티 어플리케이션이다. 이 중 최고의 신제품은 한 달 동안 등록된 수백여가지의 국내외 화장품 가운데 높은 평점과 긍정적인 후기, 화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는 것으로 소비자의 평가가 절대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파운데이션 구매 시 1만2000원 상당의 ‘프로 터치 플라워 브러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시를 이용하면 보다 매끈하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달 초 선보인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출시 전부터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24시간 커버 지속력과 매끈한 피부 표현으로 ‘#24H파데’와 ‘#깐달걀피부’ 등의 애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유명 수입 브랜드 제품과의 비교 품평으로 크게 입소문 나며 판매도 더욱 탄력을 받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소비자들의 솔직한 평가와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에 선정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 새로움을 선사하고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