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한우물, 2018 봄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한우물 봄 맞이 고객 大 감사이벤트 포스터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대표 강송식)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8년 봄 맞이 고객 大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봄철 이사 시즌을 맞아 황사 및 미세먼지 대비 건강 관련 렌탈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신형 직수 정수기 HAN-EP5000, HAN-EP5100, HAN-CH3000S, HAN-CH3000 모델로 교체 및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현금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장기 고객 및 신규 구매 고객에게는 ‘클레어 공기청정기’, ‘블루밍 비데’,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등 총 5가지 제품을 선택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현금 10만 원 할인, 기존 고객 현금 7만 원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한우물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풍성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고객들이 미네랄이 풍부한 전해약알칼리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시음 신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특허 받은 전기분해 방식을 사용하는 한우물정수기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 체액과 유사한 pH 7.4~8.5의 약알칼리성 물을 생성한다. 약알칼리성 물은 일반 물보다 입자 크기가 약 2배 이상 작은 67~70Hz의 클러스터로 구성되어 있어, 흡수가 빠르다. 이는 체내 활성 산소를 신속하게 억제 시켜 항산화 작용은 물론 아토피로 인한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한국환경수도연구소에서 실시한 정수 방식 별 미네랄 함량 비교 분석 결과 수돗물, 역삼투압 정수기, 중공사막 정수기의 물들과 비교했을 때, 한우물의 전기분해 정수기로 취수한 물이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이 가장 많이 함유된 것으로 나타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