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블레이드&소울’ 최상위 던전 ‘귀면극단’ 등장…신규·복귀 이벤트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MMORPG ‘블레이드&소울’에 신규 던전 ‘귀면극단’을 추가했다.

‘귀면극단’은 최상위 난이도의 영웅급 던전이다.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입장 가능하다. 귀형과 귀면왕 등 2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던전 공략 성공시에는 무작위로 ‘봉인된 귀면극단의 보물함’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보물함을 통해서는 신규 전설급 귀걸이 ‘태왕귀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 모드 ‘챌린지 파티’도 공개됐다. 6인 협력 콘텐츠로 던전 공략 시간, 받은 피해 등으로 계산된 점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신구 아이템에 항마공격력, 치명 등의 능력치 부여가 가능한 ‘전수’ 시스템도 도입됐다. ‘정기’ 아이템을 활용해 전수가 가능하다. ‘정기’는 나류성지, 저주받은 해적선, 귀면극단 등의 영웅급 던전 숙련 모드와 게임 내 상점 ‘전장 교환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소프트는 레이드와 영웅급 던전의 난이도를 조정하고 연계 무공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투 간소화 모드도 선보였다.

한편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 이벤트도 4월 18일까지 열린다. N샵 포인트존을 통해 ‘고속성장 이용권’, ‘성장령’, ‘성장수호석’을 무료 구매할 수 있는 내용이다. 성장령과 성장수호석의 성장에 따라 홍문 팔각 금강석, 전설 등급 팔찌 등의 추가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