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법무법인 세움, 제4회 블록체인/암호화폐 법률∙제도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래텀

법무법인 세움(대표변호사 정호석, 이하 ‘세움’)은 오는 28일(수), 한국고등교육재단빌딩 18층 세미나실에서 제4회 블록체인/암호화폐 법률∙제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ICO와 관련한 규제 현황이 명확하지 않은 상황에서 ICO를 추진하는 회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Reverse ICO 진행 시 주요 이슈’로 선정했다.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텔레그램(Telegram)의 ‘Gram(그램)’이 Reverse ICO를 진행했으며, 한국에서도 많은 유명 IT 기업 및 스타트업들이 현재 Reverse ICO를 준비 중에 있다. 이미 구축한 플랫폼과 데이터를 이용해 블록체인 사업을 추진한다는 점에서 초기의 ICO와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 이루어졌던 일반적인 ICO와는 다소 다른 형태를 보이기도 한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정호석 대표변호사는 “이미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다수의 기업들이 Reverse ICO를 준비하며 관련 지식을 크게 강구하고 있다”며 “메디블록이나 큐브와 같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ICO에 대한 자문 경험을 가지고 있는 세움에서 기획한 세미나가 Reverse ICO를 준비하는 기업에게 최대한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본 세미나의 참석 신청은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궁금한 점은 법무법인 세움에 문의하면 된다.

글: 서 혜인(s123@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