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위 건강에 효과적" 감초추출물 함유한 건강기능 식품 '위헬스 포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동원 F&B 제공


위 건강을 해치는 가장 큰 요인은 식생활이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맵고 짠 음식을 좋아하고 뜨거운 국물을 먹는 식습관을 가지고 있어 위 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찌개를 같이 떠먹는 식습관도 문제다. 이 때문에 한국 사람들의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감염률은 세계 최고 수준이다.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은 세계보건기구(WHO)가 명명한 '1급 위암발병인자'다.

동원 F&B GNC의 '위헬스 포뮬라'<사진>는 헬리코박터균 증식 억제에 도움을 주는 '감초추출물'을 함유한 위 건강기능식품이다.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의 증식을 억제하며 위를 보호해준다. 1정당 감초추출물이 150㎎(글라브리딘 5.4㎎)이 함유돼 있어 하루 1정만으로 위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위헬스 포뮬라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위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두루 유용하다. 평소 특별한 이유 없이 위가 불편하거나 위 건강이 염려되는 경우,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보균자나 자녀의 감염이 우려되는 경우에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또 인스턴트 식품이나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등 식습관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도 권장할 만하다.

위헬스 포뮬라의 섭취 권장량은 1일 1정이다. 가격은 60정(2개월분)에 7만9000원이며, 전국 200여 곳의 GNC 매장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