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영미, 보러와~" 한국 맞춤형 '쥬라기 월드' 크리스 프랫 홍보영상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에 출연하는 배우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대한민국 컬링선수를 향해 남긴 영상. 사진=CGV 캡처


김영미 선수가 컬링하던 중 쥬라기 공원으로 초청받는 일이 발생했다.

19일 UPI코리아는 CGV 페이스북을 통해 쥬라기 월드의 신작인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의 홍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상에 등장한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대한민국 국가대표 컬림 팀 소속 김영미 선수를 향해"영미 ,잘했어요" "영미 보러와" 부르며 영화 관람을 독려한 것.

크리스 프랫은 지난 영화 쥬라기 월드(2015) 홍보 차 한국을 방문했을 때 "한국에 방문했을 때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말하는 등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낸 바 있다.

그는 쥬라기 월드에 함께 출연한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와 쥬라기 월드에 이어 이번 영화에서도 호흡을 맞추면서 쥬라기 시리즈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세계일보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에 출연하는 배우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대한민국 컬링 팀을 향해 남긴 영상. 사진=CGV 캡처


특히 이번 영화는 흥행 대가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하고, '쥬라기 월드'감독인 콜린 트레보로우가 각본을 맡아 영화의 질을 한층 올렸다는 후문이다.

쥬라기 시리즈는 1993년 쥬라기 공원의 개봉과 함께 전세계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오르며 전세계 뭇 어린이들이 설레게 해 '공룡'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뉴스팀 mun@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