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임대·매매 활발한 가산동 지식산업센터, `코오롱디지털타워애스턴` 최근 거래가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부동산코리아공인중개사]


부동산코리아공인중개사는 지난 5일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코오롱디지털타워애스턴 전용면적 138.58㎡ 6층 사무실을 보증금 2000만원/월세 210만원에 중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05-14 일대의 코오롱디지털타워애스턴은 지난 2005년 준공된 지하 2층~지상 15층, 총 158실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다. 전용면적은 11㎡ 크기의 소형 사무실부터 룸 2~3개를 갖춘 대형 사무실까지 다양하다.

연면적 4만8354㎡으로 40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1층 상가에는 은행, 무인우편창구, 식당, 편의점, 카페 등이 있어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다. 건물 옥상에는 4개의 골프연습장이 마련됐으며 입주사의 모든 임·직원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거래를 중개한 부동산코리아공인 관계자는 "코오롱디지털애스턴타워는 가산동에서도 임대와 매매 문의 활발한 지식산업센터 중 하나"라며 "수요가 꾸준해 공실률이 3% 미만이며 현재 빈 사무실은 거의 없는 상태"라고 전했다.

1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 역세권으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1호선을 이용하여 강북 업무지구와 강북권으로, 7호선을 타면 강남 업무지구와 강남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차량 이용 시, 금천IC를 통해 서부간선도로·서해안고속도로 등과 제2경인고속도로, 수원~문산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잘 연결돼 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을 중심으로는 프렌차이즈음식점과 카페 등이 있는 먹거리촌과 W몰·마리오아웃렛 등이 모여 있는 가산로데오거리가 있는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