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총상금 1200만원…도시재생 뉴딜 영상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상ㆍ우수상엔 LH 인턴채용 기회도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국토교통부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도시재생 뉴딜 정책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자 영상 공모전 ‘너의 도시를 재생하라’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도시재생 뉴딜에 관한 이야기로 이날부터 5월 14일까지 공모접수를 한다. 대상은 &도시재생 뉴딜과 지역 일자리 &도시재생 뉴딜과 지역공동체 &우리 지역의 도시재생 사업 알리기 &국가 지원 도시재생 뉴딜 정책 등으로 2분 이내의 창의적인 영상물이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출품작은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4명을 선정한다. 대상 500만원 등 총 12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특히 대상ㆍ우수상 수상자에겐 한국토지주택공사 청년 인턴 채용 기회를 부여한다. 수상작은 도시재생 뉴딜 홍보영상으로 활용된다.

응모방법은 개인 유튜브 계정에 ‘#도시재생뉴딜’ 태그를 붙여 영상을 올리고, 응모양식을 작성해 응모자 정보와 유튜브 인터넷 주소를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국토부 관계자는 “도시재생 뉴딜에 대한 국민의 관심도가 높은 만큼 영상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생각과 영상물을 참고해 정책 홍보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