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춘천 최고 49층 주상복합, 북한강도 한눈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우건설이 이달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75번지에 춘천 최고층 주상복합 단지인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춘천시에서 가장 높은 49층으로 지어지며, 펜트하우스, 전실형 로비, 49층 입주민 카페와 전망대 등이 들어선다. 단지 내 대규모 복합상업시설도 만들어져 단지 안에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주변에는 롯데마트를 비롯해 이마트, 메가박스, 춘천남부시장, 풍물시장 등 생활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또 경춘선 남춘천역과 춘천고속버스터미널, 춘천시외버스터미널 등을 걸어서 갈 수 있으며, 차로 춘천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와 서울~양양 간 고속도로를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조선비즈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75번지에 들어서는‘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조감도. 온의동은 롯데마트 등 생활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남춘천역 등이 주변에 있어 교통이 편리해 신흥 주거 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우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천 산책로 이용…북한강 조망도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지하 7층~지상 49층 아파트 6개 동과 부대복리시설,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99·120㎡ 총 1175가구 규모인데 84㎡가 1083가구로 대다수를 차지한다. 3층에는 메인 로비와 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선다. 49층 주민 카페와 전망대에선 춘천시와 의암호 조망이 가능하다. 피트니스 클럽에서도 공지천을 보며 운동할 수 있다.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키즈카페, 골프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등 각종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춘천시청, 국립강원대학교병원 등도 가까이 있어 편리하다. 인근에 삼성SDS 첨단산업단지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직주근접의 장점도 갖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공지천 산책로가 있고 의암공원, 조각공원, 약사천수변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일부 가구에선 북한강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안에는 유명 수목원인 '제이드가든'과 협업한 플라워 가든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역 명문인 춘천고등학교를 비롯해 춘천초·중, 남춘천초·중, 남춘천여중, 춘천교대부설초 등이 가깝고, 구도심 퇴계동에 있는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안전·보안 강화

조선비즈



'푸르지오' 브랜드의 프리미엄 설계가 적용됐다. 최근 인기가 좋은 중형 주택형인 84㎡를 중심으로 해서 3면 개방형과 4베이(방 3개와 거실을 전면 발코니 쪽으로 배치) 구조로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또 맞통풍 설계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입주민 안전과 보안에도 신경을 썼다. 200만 화소 고화질 CC(폐쇄회로)TV를 설치하고 무인 경비 시스템을 도입했다. 스마트 도어 카메라, 주차 관제 차량 번호 인식 시스템 등 첨단 보안 시스템도 적용했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지상에 차가 없도록 해 안전성을 높였다. 홈 IoT(사물인터넷) 스마트 시스템도 적극 반영했다. 조명과 난방 제어, 가스밸브 잠금, 가구 현관 방문객 확인·문열림, 원격 검침, 엘리베이터 호출 등이 가능한 IoT 시스템이 구축된다. 또 입주자 스마트폰을 이용한 가구 내 홈 네트워크 기기 제어 기능도 추가했다. 모델하우스는 춘천시 온의동 588번지에 있으며, 오는 22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1811-1606

송원형 기자(swhyung@chosun.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