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민다, 숙박·트립 상품 더블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자유여행 예약 플랫폼 민다는 민박과 트립 상품을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민다를 통해 민박은 최대 1만원, 트립 상품은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12일까지 서비스 이용후기 작성 고객에게 2,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100% 지급하는 ‘나의 민다여행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수 리뷰 작성자에게는 10만원의 ‘민다캐쉬’도 제공한다. 민다캐쉬는 민다 앱과 홈페이지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민다는 현재 전 세계 약 160개 도시의 1300여 개 한인민박 예약 서비스와 약 800여 개의 트립 상품을 제공하는 자유여행 플랫폼으로, 숙박과 현지투어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 관광지 입장권, 공연티켓, 교통패스, 유심, 포켓 와이파이, 여행자 보험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 들어 숙소와 트립 상품을 함께 이용한 고객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가량 늘었으며, 특히 일본 와이파이와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권 등 최저가 상품들의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김윤희 민다 대표는 “민다 고객들이 숙박과 트립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는 민다 서비스가 10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보다 많은 여행자들이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