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GTX개통, 브랜드 대 단지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전망 높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서희건설이 경기도 양주시 덕정동에 분양 중인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는 기존 단지 시세에 비해 4천만원 저렴하게 분양가가 책정됐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까지 12개동 전용면적 59~84㎡ 887가구의 규모로, 6ㆍ3 주택법 시행 이후 경기 북부권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대 단지 아파트다. 해당 지역은 수도권 북부 유일이며, 6만3천가구 16만3천여명이 거주하는 초대형 신도시인 양주신도시 옥정지구도 개발 중에 있고, 양주 테크노 밸리가 건설 확정되어 향후 부동산 가치의 전망도 밝은 지역이다.

단지는 아파트 내부의 특화설계가 특징인데, 대부분의 세대에 최근 대세인 4베이 설계를 적용하고 펜트리룸도 마련해 공간과 조망을 모두 잡았으며, 판상형 위주의 단지배치로 맞바람 통풍효과를 극대화하고 채광이 매우 우수하다. 또 덕정소공원과 청담천도 가까워 단지 근처에서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입지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광역급행열차(GTX) c노선이 연장될 예정이며, 지하철 1호선 덕정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3번 국도 이용 시 의정부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하다. 이외에도 구리~포천간 고속도로가 지난 7월 개통되었으며, 2024년 제2 외곽순환도로도 개통될 예정에 있다.

단지가 위치한 덕정동 구도심 중심은 생활인프라가 풍부한 곳이라 주거의 편의성도 높다. 바로 앞에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 양주점과 롯데마트 양주점, LF스퀘어가 가까우며 덕정초, 덕정중이 도보거리, 덕정도서관도 가까이에 있다. 단지 반경 2~3km 안에는 회정초등학교와 칠봉초등학교, 고암초ㆍ중교, 회천중학교, 예원예술대학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준수하다.

입주가 시작되면 지난 2014년 입주한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1ㆍ2단지와 함께 총 3500여가구의 미니신도시급 서희브랜드타운이 만들어져 대 단지를 선호하는 최근 실 거주 수요자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킬 수 있다고 평가된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로 예약 후 방문 시 전문 상담원에게 더욱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전진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