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GTX-A노선 확정된 운정신도시 ‘가람마을10단지동양엔파트월드메르디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시작해 서울역, 삼성역 성남, 용인 등을 지나 동탄까지 총 83.3km의 GTX-A노선 중 파주-삼성역 구간이 민간투자 사업 심의 위원회를 통과하면서 빠르면 올해부터 착공에 들어가게 된다. 노선이 지나는 많은 도시들 중 가장 큰 수혜지로 예상되는 곳은 파주의 운정신도시로, 서울 강남권까지 기존 교통편 이용 시 90분이 넘게 걸리던 이동시간이 20분대로 대폭 단축되면서 서울 생활권 안으로 들어오게 된다.

매일경제

[사진 출처 : 운정토마토공인중개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에 발맞춰 운정신도시 아파트와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 지역 운정토마토공인중개사는 지난 4일 운정신도시의 가람마을10단지동양엔파트월드메르디앙의 전용면적 59.92㎡ 고층 매물을 전세가 2억5000만원에 중개했다고 19일 밝혔다.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에 위치한 가람마을10단지동양엔파트월드메르디앙은 2010년 7월 입주한 최고 25층, 13개동, 총 972가구 규모며, 거래된 전용면적 59.92㎡는 82가구다.

단지 앞 버스정류장을 통해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이용할 수 있고 차후 GTX가 완공되면 교통 편의성이 더욱 좋아질 것이다. 우체국, 운정보건지소, 주민센터, 은행 등이 가까이 있고,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이마트가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와동초, 자산중이 단지와 가깝고, 주변으로 해솔초, 해솔중, 한가람중, 한가람고, 해솔 도서관 등의 교육 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아래 도보로 10여 분 거리에 카페와 각종 볼거리, 녹지공간이 풍부한 운정호수공원, 유비파크 등이 자리하고 있어 쾌적한 생활 환경도 누릴 수 있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