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5만원으로 KTX 타고 떠나는 전국 당일여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레일, 2018 평창 여행의 달 맞아 KTX 특가상품 출시

[이데일리 권소현 기자] 코레일은 ‘2018 평창 여행의 달’을 맞아 전국을 5만원에 여행할 수 있는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올림픽이 개최되는 강원지역을 여행하는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 5개’와 서울, 대구, 부산, 익산, 여수 등 5개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레일시티투어 상품 5개’로 구성됐다. 3만원으로 책정된 ‘레일시티투어 익산 상품’을 제외하고 모든 상품은 5만원으로 이뤄졌다.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은 허균·허난설헌기념공원, 안목 커피거리, 오죽헌, 하늘목장, 속초 중앙시장, 갯배체험, 정선5 일장 등 강원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패키지로 구성됐다. ‘레일시티투어 상품’은 전국 5개 도시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도록 시티투어버스와 KTX를 연계한 상품이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2일부터 3월 18일까지 56일간이며, 일일 120명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다만,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으로 상품을 운영하기 않는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철도여행의 추억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5만원 특가 이벤트’ 상품은 18일부터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코레일톡+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국 주요역 여행센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