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에듀윌, 2018 검정고시 대비 신강의 0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해 ‘2018 시험 대비 신강의 전과목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1월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고졸 7과목과 중졸 6과목 전 과목의 모든 강좌를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혼자 공부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는 수험생 및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강좌로, 실제로 많은 합격생들이 검증한 커리큘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된 정규 강좌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검정고시 핵심 총정리, 기출문제집 교재는 현재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를 연달아 차지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기본서, 모의고사 등 효과적인 시험 대비를 위한 교재들도 출간해 많은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최근에는 2018년 고졸·중졸 검정고시 1회 시험 대비 합격완성반도 오픈했다. 해당 과정은 2018년 제1회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핵심만 엄선,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검정고시 커리큘럼에서 4단계 합격 전략을 활용한다. 기본이론부터 핵심&문제풀이, 핵심총정리, 실전모의고사 과정을 거치면 자연스럽게 4단계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