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 2월 비공개테스트...티저 영상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퍼블리싱하고 액션스퀘어(대표 이승한)가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이하 블레이드2)가 9일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2018년 2월 비공개 테스트를 예고했다.

블레이드2는 강렬한 타격감과 콘솔 게임 수준의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액션 RPG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액션을 상징하는 타격음과 함께 블레이드2의 공식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하고 있다. 이어 이어서 ACTION LOADING 이라는 두개 단어와 함께 2018년 2월 비공개 테스트를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대한민국 액션 RPG 시대가 시작됐고, 이제 그 전설을 이어가고자 한다” 며 “최강 액션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어질 블레이드2의 후속 정보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블레이드2는 오는 2월 비공개 테스트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자세한 일정과 게임의 세부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