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한철수 창원상의 회장 취임···제3대 의원도 출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창원상의) 9일 오후 경남 창원 리베라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한철수 창원상의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창원상의) 9일 오후 경남 창원 리베라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한철수 창원상의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창원=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창원상공회의소는 9일 오후 6시 창원 리베라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대 의원 출범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한철수 창원상의 회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종합경제단체로 위상을 정립하고 업종, 지역별로 누구나 소외받지 않고 구성원으로서 자부심을 갖도록 열린 자세로 상의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또 "회원사가 만족하는 현장중심의 사업추진과 급변하는 세계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해외통상 기능을 강화해 나가겠다"며 향후 창원상의 운영 방향을 밝혔다.

이날 퇴임식에서 최충경 전 회장(명예회장)은 "서로 전통과 문화가 다른 진해, 마산, 창원 3개 상의의 원활한 통합과 안착으로 새로운 100년의 초석을 놓은 것이 영광이고 보람이었다"고 회고했다.

또 "역지사지의 정신으로 지역과 국가에 더 공헌하는 기업, 기업인이 되자"고 당부했다.

앞서 창원상의는 지난해 12월 19일 감사 3인을 선임했다.

창원상의는 이날 '제3대 의원 출범 및 회장 이ㆍ취임식'에 앞서 제3대 제2차 임시의원총회를 열어 제3대 의원 임원진 구성을 완료했다.

제3대 의원으론 부회장 15명, 상임의원 30명, 감사 3명, 의원 69명 등 총 118명이 활동한다.

국제뉴스

(사진제공=창원상의) 창원상공회의소는 9일 오후 6시 창원 리베라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대 의원 출범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창원상의) 창원상공회의소는 9일 오후 6시 창원 리베라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대 의원 출범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