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KT, 온 국민이 함께 즐기는 '평창올림픽 성화봉송 체험 이벤트'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KT의 모델들이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진행되는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제공 = 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장세희 기자 = KT는 이달 18일부터 내년 2월 9일까지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평창올림픽 성화봉송을 체험할 수 있는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림픽 참가선수들이나 성화봉송 주자가 아니더라도 모든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성화봉을 들고 매장에 비치된 정채연 등신대와 토치키스를 하는 인증사진을 이벤트 번호(010-3031-5005)로 보내면 선착순 5500명에게 캔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인증사진과 함께 #토치키스with정채연, #KT5G, #KT토치키스, #함께하는KT성화봉송 해시 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 UHD TV, 노트북, 롱다운패딩, 웨어러블 선불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홍재상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KT는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통신파트너로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며 국민적 관심을 환기시키고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성화봉송 체험 이벤트 토치키스 with 정채연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체험을 기반으로 사람을 생각하는 따뜻한 혁신기술 공감대를 넓힐 수 있는 IMC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