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프로야구H2, 올해 최고의 이용자는?…업데이트·연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H2’에서 업데이트 및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9일 ‘기대해! H2 어워드’를 통해 지난 3월 30일 출시 이후 지난 7일까지의 게임 이용 기록을 토대로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규리그 및 랭킹전 최다승, 최다 통합 우승, 명성 랭킹 1위 최다 달성 등을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EX팩S, 신세계 상품권, CJ 상품권 등이 제공되고 KBO승리 예측 성공 횟수, 공식 커뮤니티 게시글 등록 수 등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는 골든글러브팩,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등이 지급된다.

‘프로야구H2’의 최강 구단을 가리는 ‘토너먼트 대전’도 펼쳐진다. 전체 서버에서 가장 뛰어난 전력의 구단 10개팀을 선정해 시뮬레이션 대전을 펼치는 내용으로 19일까지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최고의 구단으로 뽑힌 이용자에게는 EX팩, 프리미엄 외식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 토너먼트 대전 승부 예측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도 골든글러브팩, 에이스팩 등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31일까지 주간과제를 2회 완료한 이용자에게 EX팩이 제공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대결 상대를 직접 고를 수 있는 ‘평가전’을 추가하고 17 골든글러브 선정선수 등급 적용 및 전지 훈련시스템 리뉴얼 등을 진행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