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YTN 실시간뉴스] 대한항공, 주인 없는 짐 싣고 12시간 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서울 이대목동병원서 신생아 4명이 잇따라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오늘 부검을 실시합니다. 또, 의료사고 전담팀을 투입해 병원 측 과실 여부를 수사할 방침입니다.

■ 숨진 아기들은 모두 상태가 위중해 같은 구역에서집중 치료를 받았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유족들은 병원 관리가 소홀했기 때문이라며 의료 사고를 의심하고 있습니다.

■ 자유한국당이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조직 혁신을 위해 당협위원장 1/3을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8선의 서청원 의원 등 친박계가 상당수 포함된 탈락자들은 거세게 반발했습니다.

■ 청와대는 지난 한중 정상회담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과 시진핑 주석 간에 깊은 신뢰가 구축됐다고 평가했습니다. 야당은 청와대의 자화자찬이 도를 넘었다며 외교 참사의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대한항공 여객기가 주인 없는 짐을 실은 채 뉴질랜드에서 인천공항까지 비행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습니다. 테러 방지를 위한 항공법 규정을 위반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당국이 진상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 오늘 새벽부터 서울 등 일부 지역에서 눈발이 흩날리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경기 동부와 영서 지방에 최고 7cm를 비롯해 전국 곳곳에 눈이 오겠다며 출근길 빙판에 주의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YTN과 친구가 되어주세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