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100초 리뷰]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M238’ 무선 마우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카카오 프렌즈와 손잡고 '카카오 프렌즈 M238' 캐릭터 무선 마우스를 선보였습니다.

IT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7년 캐릭터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국민적인 인기 캐릭터입니다.

블랙 색상이 주류인 마우스가 카카오 프렌즈를 만나 멋진 캐릭터 상품으로 변신했습니다. 로지텍 최초로 특정 브랜드와 협업한 아이템으로,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선보였습니다.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M238 무선 마우스 100초 리뷰 영상. / 최용석 기자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M238 마우스는 캐릭터에 따라 '라이언', '어피치', '무지' 3종으로 출시됐습니다.

마우스 윗면에 라이언과 어피치, 무지 캐릭터가 큼직하고 귀엽게 그려져 있어 캐릭터 상품으로서의 가치도 높습니다. 색상도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배경색인 하늘색(라이언)과 분홍색(어피치), 노란색(무지)을 사용해 일체감을 높였습니다.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M238 마우스는 노트북과 함께 쓰기 좋게 디자인됐습니다. 작은 크기로 손이 작은 성인이나 학생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방이나 핸드백에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무게도 배터리 포함 약 84g 정도에 불과하며, 좌우 대칭형 디자인을 채택함으로써 왼손잡이 사용자도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작지만 볼륨감 있는 인체공학 디자인과 좌우 측면의 부드러운 고무 그립은 마우스 사용 시 편안함과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1000dpi 해상도의 무광 옵티컬 센서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커서 움직임을 지원합니다. 가볍게 굴러가는 스크롤 휠은 웹 검색을 더욱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원은 AA 건전지 1개를 사용합니다. 로지텍에 따르면 한 번 교체하면 최장 1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 스위치도 따로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 불필요한 전원 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초소형 USB 무선 리시버는 노트북에 꽂은 채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작습니다. 이동할 때에는 마우스 안에 리시버를 수납할 수 있어 보관과 휴대도 간편합니다.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M238 무선 마우스'의 가격은 3종 모두 동일하게 2만4900원입니다.

IT조선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