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블루에어, 디럭스급 공기청정기 GS홈쇼핑에 런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GS홈쇼핑 똑소리나는 원더샵에 런칭하는 ‘블루’ 제품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블루에어(대표 메흐멧 알티녹)는 오는 13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에 GS홈쇼핑 ‘똑소리나는 원더샵'에 겨울철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한 디럭스급 공기청정기 블루(Blue) 시리즈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특히 겨울철에는 난방 가동과 대기 중에 오염 물질로 외부 공기가 오염된데다가 추운 날씨로 인해 환기를 잘 하지 않기 때문에 실내 공기 오염이 다른 계절에 비해 더 심각해지기 쉽다.

블루에어는 겨울철 실내 공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GS홈쇼핑 ‘똑소리나는 원더샵’의 블루 시리즈 런칭 방송을 13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60분간 방영한다. ‘똑소리나는 원더샵’은 주방, 식품, 생활용품 등 리빙 제품을 소개하는 GS 홈쇼핑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블루에어는 GS홈쇼핑 런칭에 맞춰 ‘똑소리나는 원더샵’ 고객을 위한 사은품, 무료 실내 공기질 측정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소비자전문지 美컨슈머리포트의 2017년 평가에서 공기청정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블루’ 시리즈는 특히 가성비가 뛰어난 디럭스급 공기청정기이다. 블루의 모든 제품들은 360° 공기흡입 시스템과 한층 강화된 풍량으로 공기정화 및 순환 기능이 강화되었으며, 매우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하나의 버튼으로 전원과 3단계 풍량 조작이 가능하다. 블루에어의 특허 받은 ‘헤파 사일런트(HEPA Silent™)’ 기술로 담배연기, 먼지, 꽃가루는 물론 PM 0.1의 초미세먼지까지 빠르게 정화하며 미국가전제조사협회의 청정공기공급률(CADR)에서 최고 수준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런칭하는 블루 ‘퓨어 121’은 권장 사용면적 57㎡ 로 필터 자체의 사이즈를 극대화하여 약 17평 이상의 공기를 빠르게 정화하는데 적합하다. ‘퓨어 211’은 50㎡, 약 15평 면적을 커버할 수 있으며 진회색, 블루 2가지 프리필터가 포함되어 있어 원하는 색상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조나스 홀스트 블루에어 해외사업 담당 이사는 “블루(Blue)는 최고의 공기정화 능력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비용대비 성능과 디자인을 함께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하며, “더 많은 분들이 깨끗한 공기를 호흡하도록 하는 것이 블루에어의 사명인 만큼 이번 GS홈쇼핑 런칭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