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행복을 나누고 행복을 받는 사람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동구)행복한 동구 만들기 행사(상)김밥으로 나누는 행복한 동구만들기 활동(하)DB손해보험 약속상자


(사진제공=동구)행복한 동구 만들기 행사(상)김밥으로 나누는 행복한 동구만들기 활동(하)DB손해보험 약속상자 (대전=국제뉴스) 송윤영 기자 = 대전 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9일 동구청 후생관에서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대전자원봉사실천연대 주관으로 실시한 김밥으로 나누는 행복한 동구 만들기 행사에는 WorldVentures Foundation 회원 등 1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김밥도시락 500인분을 직접 만들어 관내 지역아동센터 및 노숙인지원센터에 정성을 가득 담아 김밥 도시락을 전달했으며, DB손해보험에서는 임직원등 3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약속상자(문구용품)를 직접 포장 작업을 통해 관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취약계층 아동 120명에게 전달됐고, 한남로타리클럽 회원 20여명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및 취약가정등에 총 1,000kg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한편, 누리보듬봉사단은 쌀쌀한 날씨에 연탄 1장으로 추위를 이겨나가고 있는 취약계층 가정에 따뜻한 보금자리가 될 수 있도록 12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병석 센터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행복을 나누고 행복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을 통해 구민과 함께 내일이 더 행복한 동구만들기에 앞장서겠다."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