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하나금융, 대학생 홍보대사 'SMART 홍보대사' 발대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가운데)이 27일 열린 '제10기 그룹 SMART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홍보대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하나금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금융그룹은 27일 '제10기 SMART 홍보대사'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이 참석해 홍보대사 위촉을 직접 축하하고 격려했다.

SMART 홍보대사는 금융권 유일 그룹차원 홍보대사로서 활동기간 중 금융지주, 은행, 증권, 카드, 보험 등 다양한 분야의 금융업무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 △사회공헌 활동 △관계사 탐방 및 CEO(최고경영자)와의 대화 △새로운 금융 아이디어 제안 △SNS(소셜미디어)를 통한 그룹 브랜드 홍보 △임직원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으로 그룹 경영슬로건 ‘행복한 금융’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담당한다.

수료 예정자 전원에게는 하나금융 진출 또는 진출 예정국가에서의 현지 탐방 및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기회도 제공된다. 우수수료자는 장학금과 함께 향후 하나금융 관계사 공채 및 인턴 지원 시 우대 혜택도 받는다.

이번 제10기 SMART 홍보대사는 서류 및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60명이 선발됐으며 내년 2월말까지 활동한다.

김 회장은 "하나금융 SMART 홍보대사는 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라며 "이번 활동으로 ‘행복한 금융’을 몸소 체험하며 활발히 소통하는 젊음과 나눔의 한마당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학렬 기자 tootsie@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