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르호봇, ‘론치컵 2017’ 파이널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래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이하 르호봇)는 다음달 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창업투자 경진대회 ‘론치컵 2017’(LaunchCup 2017) 파이널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론치컵은 2015년 시작해 르호봇이 매년 개최하는 창업투자 경진대회다. 청소년과 청년, 해외 스타트업의 아이디어와 사업모델을 발굴해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이번 론치컵 파이널 데모데이는 벤처스퀘어가 개최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2017 가을’(Global Startup Conference 2017 Fall: GSC 2017 FALL)의 릴레이 데모데이 프로그램 중 하나로 열린다.

12월 2일 오후 1시부터 코엑스 C홀에서 스타트업 트랙과 예비창업자 트랙, 청소년 트랙으로 나눠 개최되며, IR피칭을 비롯해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이는 부스 전시와 스페셜 피칭, 키노트 스피치, 시상식이 한 자리에서 열린다.

르호봇은 이날 파이널 데모데이에 앞서 서류 심사와 PT 심사, 멘토링 심사를 통해 240여 신청팀 중 17개 우수 스타트업을 추렸다. 총 3억1000만원 규모의 지원을 놓고 △3HTech △가온누리 △동업자들 △듀코젠 △리솔 △리플레이스 △에떼르나르떼 △엘핀 △트랜스박스 △팬딩 △퍼시픽나인 △페오펫 △페이오티 △펜터다임 △포포 등 스타트업이 경쟁을 펼친다.

데모데이와 더불어 행사장에선 벤처창업 기업의 제품 전시와 스타트업 제품 리뷰, 우수 제품 판매도 진행된다. 아울러 국내외 연사의 강연과 토론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르호봇은 2018년 설립 20주년을 맞아 스타트업 형태에 맞춘 특화 비즈니스 센터를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글: 손 요한(russia@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