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코윈스, 팬텀글로벌과 연동형사진인화기 ‘포토디’ 총판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윈스, 지역 대리점 모집 통한 판매 확대 나서

아시아투데이

코윈스는 20일 팬텀글로벌과 서버기반의 QR코드 연동형 사진인화기 ‘포토디(PHOTO:D)’ 관련 총판계약을 체결했다./사진=코윈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마케팅 전문업체 코윈스는 20일 팬텀글로벌과 서버기반의 QR코드 연동형 사진인화기 ‘포토디(PHOTO:D)’ 관련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포토디(PHOTO:D)’는 포토디 프린터와 셋톱박스 기기가 설치된 곳에서 스마트폰 사용자는 스마트폰 앨범에 저장해 놓은 사진을 셀프로 직접 출력하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사진 원본파일의 유출 걱정이 없이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본인이 직접 출력할 수 있으며, 출력선택을 하면 3초만에 사진이 출력된다. 또한 청소년과 젊은이에게 인기가 높은 스티커 사진방과 같이 사진 1장에 1컷, 2컷, 3컷, 4컷짜리 사진을 선택해 출력할 수 있고, 각종 캐릭터가 들어 있는 사진도 출력할 수 있다.

심현도 코윈스 대표이사는 “팬텀글로벌과 포토디 판매 총판 계약을 체결해 온·오프라인 전국 판매권을 획득함에 따라 지역 대리점 모집을 통한 판매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며 “여러 가지 장점과 가격대 성능비가 높은 포토디 관련 종합적인 마케팅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