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JTI 코리아, 日프레스티지 브랜드 ‘세븐스타(SevenStars)’ 국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JTI 세븐스타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JTI 코리아(대표 스티브 다이어)는 일본 판매 1위 프레스티지 담배 브랜드 ‘세븐스타’를 국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스타(SevenStars)는 1969년 출시된 이래 일본 내 많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일본 담배의 명작으로 손꼽힌다. 오리지널 블렌딩과 일본 최초로 숯 필터를 적용했다.

세븐스타 제품명은 광대한 지구에서 반짝이는 북두칠성으로부터 비롯됐다. 새 시대에 영원히 빛나는 담배 브랜드가 되기를 염원하는 상징적 의미다. 한국에 출시되는 디자인 역시 일본 세븐스타 제품 고유의 별 패턴과 소프트팩 형태를 그대로 적용해 심플하지만 섬세한 디테일로 일본의 기술력과 품질, 완벽성을 표현했다.

JTI 코리아 마케팅부 황지혜 매니저는 “일본의 오랜 전통과 역사를 지니고 있는 최고 품질의 담배 세븐스타를 드디어 국내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국내에서도 고타르를 선호하는 성인 흡연자들이 세븐스타의 변하지 않는 최상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세븐스타7㎎(타르/니코틴:7㎎/0.6㎎)’은 5000원이다. 대전, 예산, 제주의 담배 소매점 또는 서울, 일산, 대구의 일부 JTI 이미지샵에서 판매된다. 판매처는 JTI 고객서비스 센터(080-777-7727)로 문의하면 된다.

jmki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