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지스타 2017] 넷마블 권영식 대표, "오늘은 내가 부스 도우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7에 참가해 모바일 대형 MMORPG 4종을 선보이고 있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이 금일(17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영식 대표를 비롯해 백영훈 부사장과 김홍규 부사장이 직접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부스 도우미로 나선 것.

넷마블은 지스타에서 '테라M',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세븐나이츠2', '이카루스M'을 선보이고 있으며, 넷마블의 주요 임원진은 각 작품의 시연대에 직접 부스 도우미로 나서 게이머들에게 자리를 안내하고 게임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게임을 체험하는 관람객에게 넷마블의 게임을 즐겨본 적 있느냐는 질문부터 현재 즐기고 있는 게임의 소감을 묻는 등 경영진들이 직접 게이머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이는 광경을 연출했다.

기존 게임사들도 주요 임원들이 지스타 무대 행사 등에 참가하는 경우는 있었다. 다만, 넷마블처럼 직접 부스에서 도우미로 나서 게이머들과 함께 소통하는 모습은 전례를 찾기 힘들 정도로 드문 일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현장에서 게이머들과 다양한 이벤트로 함께하고 있으며, 오는 18일에는 '테라M'의모델인 걸스데이 민아를 초청해 현장에서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연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