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신차키움, 11월 한정 무보증신차 장기렌트카 특별할인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신차키움


무료로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최저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신차키움이 11월 겨울철을 맞아 일부 차종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프로모션 대상에 선정된 차종들은 렌트료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신차키움이 고객 감사 차원에서 최대한 가격을 낮춘 덕분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비용적인 부담이 훨씬 적다. 평소 신차 장기렌트카/신차 장기리스에 관심이 있었다면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이번 겨울철 특가 차량은 △현대자동차(그랜저IG장기렌트, 제네시스장기렌트 EQ900장기렌트카, G80장기렌트카 ,코나장기렌트) △기아자동차(K3장기렌트, 올뉴K7장기렌트카, 올뉴카니발장기렌트카, 올뉴모닝장기렌트카, 스팅어, 모하비 장기렌트) △르노삼성자동차(SM5장기렌트, SM6, QM3, QM6장기렌트) △쉐보레(올뉴 말리부장기렌트, 크루즈) 등과 △수입차 벤츠장기렌트, BMW장기렌트카 등이다.

특히, 이 중 QM3는 안전한 주행을 위한 다양한 장치가 탑재돼 있어 초보 운전자들에게 추천할만하다. 후방 카메라가 장착돼 있어 주차를 도와준다. 사각지대 경보장치(BSW)가 부착돼 시속 30~140km 사이로 주행할 때면 4개의 센서가 차량의 사각지대에 있는 물체를 감지해 LED 경고등으로 알려준다.

다른 차종들도 성능이나 디자인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 금세 완판 될 것으로 업체 측은 보고 있다. 계약은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유선으로 하면 된다. 기간은 최소 24개월부터 60개월 중 고객의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초기 비용 없이 다음 달 최초 비용 청구가 되는 상품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한다. 주행 거리나 옵션에 따라 정비 관련 업무를 대행해 주며, 일반인도 LPG 신차를 운전할 수 있다. 만에 하나 사고 시에는 대차 서비스가 지원되며, 면책금 부담도 없다. 영업용 차량으로 분류되는 덕에 차량 홀짝제에서 자유로우며, 보험료도 월납입금에 포함돼 있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특판/프로모션 차량은 물량에 제약이 있으므로 가능한 서둘러야 바라는 차종을 선택할 수 있다”며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