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기술보증기금, 24일까지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규옥, 이하 '기보')은 사내에서 추진하는 과제에 국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오는 24일까지 '열린혁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열린혁신'이란 국민과 고객이 기관의 경영혁신 과정에 참여하여 문제제기부터 문제해결까지 함께 이끌어내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열린혁신 공모전'은 국민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자리 부족 등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내용은 비전(기보의 미래모습)과 전략(비전 달성 방법), 과제(세부실행 방법)등을 구분하여 간략히 작성하면 되고(부분 작성도 가능), 국민 누구나 기보 홈페이지와 국민 생각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보는 열린 심사과정을 통해 당선된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에게 상금을 수여하고, 열린혁신 추진계획에 반영하여 실천방안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기보 홈페이지 내의 ‘열린혁신 24’를 참조하거나 열린혁신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열린혁신추진위원회 위원장인 기보 강낙규 전무이사는 "국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국민이 주인인 기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