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음성군 바르게살기 가족 한마음 다짐대회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인석 기자]
중부매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회장 강기현)는 14일 '제20회 바르게살기가족 한마음 다짐대회'를 생극면 '음성 청소년수련원'에서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한 관내 기관, 사회단체장과 박광식, 안용식 전회장을 비롯한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제1부에서는 '파워 웃음과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전문 강사 '행복웃음연구원' 서요석 원장의 '2017 반기문 아카데미'강좌가 있었다.

현대인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생활이 행복한 삶을 얻는 방법이란 내용으로 90분 동안 진행됐다.

중부매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진 2부 개회 행사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을 다양하게 펼친 공로로 '원남면위원회 반광홍 위원장'의 행정안전부 장관표창과 유영욱 군협의회 운영위원과 조완주 음성읍위원회 위원장, 신경란 금왕읍위원회 사무장의 도지사표창, 군협의회 서효석 청년회장의 바르게금장 수상, 신원균 사무국장, 이찬구 대소면위원회 위원장의 중앙협의회장 표창수상, 맹동면위원회 원미자 사무장의 도협의회장 표창 등 공로위원의 시상이 있었다.

또한 2017년 음성군을 빛낸 아름다운 친절 봉사자에 대한 '제17회 음성군 친절봉사대상' 본상 시상에서 영예의 친절봉사대상 본상 수상자는 음성읍의 우영옥씨, 금왕읍의 박준혁씨, 특별상에 음성읍의 이중삼씨가 각각 선정되어 수상 영예를 안았다.

이어진 도내 초ㆍ중ㆍ고생의 그림그리기 및 글짓기대회 입상자와 우수 모범지도교사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제3부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읍ㆍ면 별로 추진해온 사업과 활동 등을 평가하고 성공사례 발표와 함께 우수위원회선정과 위원들의 장기자랑, 경품 추첨 등 다채롭고 다양한 행사가 이어졌다.

<저작권자 Copyright ⓒ 중부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