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신차키움, 국산 인기 차종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11월 할인 대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사진=신차키움 제공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장기리스를 주력으로 하는 기업 ‘신차키움’에서 국산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 동안 할인대전을 펼친다.

기아 K3·K5·K7쏘렌토와 현대 그랜저 IG·소나타뉴라이즈·코나, 쉐보레 말리부·크루즈·임팔라 삼성 sm3·sm5·sm6·qm3·qm6등이 대상이다. 또한 더뉴모닝 장기렌트카, 레이 장기렌트카, 아반떼 AD 장기렌트카, 올뉴카니발 장기렌트카 등도 포함됐다. 이들 차종을 지금 선택하면 평소보다 훨씬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특판이 되는 차량 중 스테디셀러인 K3, K5, K7 차종은 가솔린, 디젤은 물론 LPG, 하이브리드 등 연료방식을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기간, 대차 같은 개인 옵션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계약가(최저 20만원대부터)가 저렴한 편이다.

아울러 시기만 잘 잡으면 국산차뿐만 아니라 BMW, 벤츠, 아우디 같은 대표 수입차들도 프로모션가로 만날 수 있다. 보다 구체적인 차량 리스트 및 최저가 견적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신차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은 법인, 개인, 사업자 할 것 없이 동일한 조건에서 적용된다”면서 “홈페이지를 방문해 무료 견적도 받아보고 연비 좋은 차량 순위, 표준 렌트료 같은 유용한 정보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차 장기렌터카 및 신차 리스는 고객이 매달 렌트료만 지불하면 신차를 최저 12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초기 부담금이 없으며, 연 2회 내야 하는 자동차세, 취등록세, 보험료도 면제 대상이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