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수입車단신]도요타, 뉴 캠리 출시 VR 체험 마케팅 진행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시스】

▲도요타 코리아가 뉴 캠리 출시를 맞아 가상현실(VR·Virtual Reality)을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스페이스'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도요타 코리아는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 로비에서 오는 12월31일까지 뉴 캠리의 전시와 VR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스페이스'의 VR체험공간에 비치된 전용 기어를 착용하면 뉴 캠리를 서킷에서 직접 운전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다음달 4일부터는 주말 동안 코엑스 외에도 부산, 경기의 대형 쇼핑몰에서 순차적으로 '스마트 스페이스'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닛산은 핼러윈 데이를 맞아 2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5일간 차량 출고 고객 전원에게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밖에도 닛산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청소기,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폭스바겐은 신형 티구안이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로부터 최고 안전 등급인 '2018 탑 세이프티 픽(2017 TOP SAFETY PICK)'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탑 세이프티 픽 등급은 정면충돌, 측면 국부 충돌, 측면 강성, 지붕 강성, 헤드레스트 지지력 등 충돌 테스트의 5개 부문에서 모두 우수 등급을 받은 차들에게 부여된다. 티구안은 자율긴급제동 테스트에서는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hong@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