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경주시, 2017 가을여행주간 다양한 이벤트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포항CBS 김대기 기자

노컷뉴스

대릉원(사진=경주시 제공)


경주시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2017년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다양한 경주관광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해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경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편안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숙박과 주요관광지 입장료, 공연 등 25곳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축제, 공연, 체험프로그램, 야간행사, 깜짝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호텔현대경주와 힐튼경주, 블루원은 주중 숙박요금을 50%~60%까지 할인하며, 주말은 30%~40%(블루원 제외)까지 할인한다.

대릉원과 동궁과월지, 추억의달동네,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은 입장권 20%, 경주 키덜트뮤지엄과 한국대중음악박물관,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는 입장권 50%까지 할인해 준다.

주요행사로는 오는 28일 신라 화랑체험과 유적지 스토리텔링 투어를 체험할 수 있는 '야호(夜好)경주! 신라타임머신투어'가, 28일과 다음 달 4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는 고택음악회인 '신라달빛기행'이 서악동 서악서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노컷뉴스

월정교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는 사흘간 경주시민운동장에서 국내 최정상급 가수 자이언티, 크러쉬 등이 출연하는 '한류콘서트'가 열리며, 다음달 4일부터 5일까지는 이틀간 '제16회 신라의달밤 165리 걷기대회'가 황성공원 타임캡슐광장에서 펼쳐진다.

경주시는 감포 해국벽화, 동궁과월지 야경, 양남 파도소리길 출렁다리, 동궁식물원, 월정교, 불국사, 황룡사역사문화관, 신라대종 등 8곳 중 2곳 이상을 방문 후 인증샷을 찍어 자신의 SNS에 게시하면 경주시의 특산품을 받을 수 있는 'SNS 깜짝 이벤트'를 연다.

경주시 정숙자 관광컨벤션과장은 "이번 가을 여행주간 특별행사를 통해 개별 관광객은 물론, 많은 가족단위 관광객이 경주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2017 '가을여행주간 할인혜택'과 '깜짝 SNS 이벤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fall.visitkorea.or.kr)와 경주시 관광컨벤션과 페이스북(facebook.com/gyeongju.guid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