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남양주시 '별내로데오 점프벼룩시장'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남양주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 옆 은하수물길공원에서 21일, 시민중심의 나눔장터 별내로데오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이 성황리에 열렸다.

1,500여명의 인파가 모인가운데 열린 이날 별내로데오 점프벼룩시장은 그동안 집에 묵혀두었던 의류와 아이들이 쓰던 학용품, 장남감 등 재사용 가능한 물품을 판매ㆍ교환하는 시민들과 청명한 가을 날씨에 나들이 나온 가족들로 붐볐다.

행사장에는 벼룩시장 뿐 아니라 아이들을 대상으로 업사이클, 과학체험, 캐리커처, 가방만들기 등 체험부스가, 성인들을 대상으로 혈당혈압 체크, 스트레스 테스트, 금연클리닉이 운영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은 공연행사로‘청소년 댄스페스티벌’이 펼쳐져 청소년들의 재능과 숨은끼를 한껏 뽐내며 그간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무대가 펼쳐졌고, 관객들은 청소년의 춤실력에 환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별내로데오 남양주 점프벼룩시장은 (사)남양주점프벼룩협회와 별내지회가 주축이 된 자원봉사자 중심으로 남양주시와 별내행정복지센터가 지원하는 행사로, 올해 총 4회 개장하여 자원 재활용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시민참여 행사로 운영되면서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