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참다한 홍삼, ‘유모차는 가고 싶다’에 대표 히트상품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홍상 통째 갈아 넣은 ‘참다한 프리미엄’ 제공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베이비뉴스

참다한 홍삼의 대표 히트상품 참다한 프리미엄. ⓒ(주)지씨바이오


참다한 홍삼이 대표 히트상품을 후원하는 것으로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 서포터즈 제5기 소망식에 동참한다.

참다한 홍삼은 오는 2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리는 ‘유모차가 가고 싶다’에 자사 제품인 참다한 프리미엄을 지원한다.

참다한 프리미엄은 홍삼을 진하게 농축시킨 액상 형태의 참다한 대표 히트상품이다. 홍삼을 물에만 달이지 않고 통째 갈아 넣은 참다한 프리미엄은 1일 1포로 고함량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다.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동규 참다한 홍삼 마케팅팀 과장은 “‘유모차는 가고 싶다’의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들자’는 캠페인 취지가 공감돼 힘을 보태기로 했다”며 “좋은 취지로 이뤄지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참다한 홍삼 프리미엄이 부모님들의 건강관리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다한 홍삼은 홍삼을 통째로 갈아 제조하는 전체식 기법을 사용했다. 차별화된 기술력인 전체식 홍삼은 기존 물 추출 방식에서 담아낼 수 없었던 홍삼의 불용성 성분까지 모두 담아내, 버려지는 건더기 없이 홍삼의 고유 영양분을 빠짐없이 섭취할 수 있다.

‘유모차는 가고 싶다’는 아이들의 보행수단인 유모차가 마음 편히 다닐 수 있도록 시민 의식을 전환하고 사회적 인프라를 개선하고자 베이비뉴스가 지난 2013년부터 열고 있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5기 유모차는 가고 싶다 서포터즈 발대식, 도전! 아빠육아골든벨, 뽀로로와 유모차 걷기 대회, 축하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의 본 행사와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메인 무대를 비롯한 어린이대공원 축구장 전 구역에 설치된 40여개 부스에서 각 브랜드가 실시하는 별도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