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라디안, 대한노인회 청양군지회 AED 설치·심폐소생술 교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장범진 기자= 자동심장충격기(AED) 전문제조기업 라디안은 최근 전국적으로 자동심장충격기 설치 문의 및 심폐소생술 교육에 대한 의뢰가 기업들과 전국 지자체에서 많아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라디안은 대한노인회 청양군지회의 요청으로 지난 11일 총 10대의 자동심장충격기를 청양군에 있는 노인정에 설치하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가을과 겨울철 건강에 대한 관리 노하우와 함께 자동심장충격기를 사용해서 소중한 생명을 살려 낸 다양한 현장의 예를 소개하고 어르신들이 한명씩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아니라 경북 포항에 위치한 한국해양과학기술원과 (주)인천대교, 충남 천안시 한국유미코아 유한회 등 20여개의 기업에 자동심장충격기를 설치했다.

또 충주시, 인천시, 대전시 등 전국의 30여군대의 아파트 단지에 설치를 마무리 하고 관리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응급요령과 함께 심폐소생술 교육을 함께 진행했다.

라디안 전문 교육팀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기업과 공기업, 지자체와 시민단체 등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및 자동심장충격기 교육을 실시하며 소중한 생명 살리기 운동인 '하트가디언 홍보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김범기 라디안 대표는 "'생명을 살리는 기업'으로써 무한한 책임과 소명을 갖는다"며 "라디안은 보다 신뢰성 있는 제품을 만들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첨병의 역할과 함께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