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세계 최초 '고기만 굽는 영화' 영상 공개… 8K 화질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일본 영화 '고기가 지글'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엄청난 화질로 오로지 고기만 굽는 영화 예고편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중앙일보

[사진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15일 공개된 영화 예고편에는 영화에 대한 설명으로 "불에 굽는 고기는 '드라마'다"라고 소개한다. 이어 관객 모두가 고기를 굽는 아름다움을 공유할 수 있는 체험형 영화라고 주장한다.

중앙일보

버나드 쇼의 명언. [사진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예고편 중간에는 버나드 쇼의 "음식에 대한 사랑보다 더 진실된 사랑은 없다", 슈테판 츠바이크의 "어떠한 아름다운 말도 주린 배를 채워줄 수 없다"라는 명언이 등장하기도 한다. 물론 고기가 구워지는 장면과 함께다.

중앙일보

슈테판 츠바이크의 명언. [사진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에는 인물이 등장하지 않는다. '고기'만이 주인공이다. 세트는 오로지 테이블 위에 놓인 가스버너뿐이다.

스토리도 딱히 존재하지 않는다. 영화에서는 오로지 철판 위에서 다양한 부위의 고기가 구워지기만 한다.

중앙일보

영상에는 오로지 고기만 등장한다. [사진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는 또한 "선명한 화질로 마치 눈앞에서 고기를 굽는듯한 착각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이 영상을 보고 난 뒤 고기가 먹고 싶어졌다" "공복을 유발하는 고문 영화다" "8K의 화질이라니 정성이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현구 인턴기자 yeo.hyungoo@joongang.co.kr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