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핸디소프트,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그룹웨어 등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핸디소프트(대표 장인수)는 자사의 그룹웨어 제품(핸디 그룹웨어 v8) 제품을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공공기관들은 별도의 입찰 과정 없이 구매 클릭만으로 핸디소프트 그룹웨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공공시장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핸디 그룹웨어는 현재까지 1200여 고객사에 공급, 누적 사용자 수만 120만명이 넘는다. 최근에도 대법원,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국토정보공사, 서울시시설관리공단 등 주요 공공기관에 공급됐다.

이번에 등록된 버전은스퀘어, 업무넷, 웹폴더, 동호회, 회의관리, 근태관리 등 소통과 협업 기능이 한층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멀티 브라우저, 비 액티브X(Non-ActiveX), HTML 기안기, 다국어 지원 및 웹표준, 표준 프레임워크, 기능별 컴포넌트 분리 등으로 사용자 환경을 개선했다.

또,모든 규모의 기관에서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 구간별 가격정책을 구분해 나라장터에 등록돼 있으며, 사용자가 많을수록 할인율이 높아져 금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핸디소프트 장인수 대표는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을 통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공공 조달시장 영업활동 강화를 통해 공공시장 경쟁력을 한층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