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평창 조직위, 제5회 파트너 워크숍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18일부터 이틀동안 강릉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서 국내외 후원사 대상 제5회 파트너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18일부터 이틀동안 강릉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서 국내외 후원사 대상 제5회 파트너 워크숍을 개최했다. (평창=국제뉴스) 서융은 기자 =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18일부터 이틀 동안 강릉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서 올림픽 TOP 파트너와 국내 후원사, 국제올림픽위원회, 조직위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파트너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은 후원사들의 효과적인 올림픽 마케팅을 지원하고 대회 붐 조성을 위한 것으로, 입장권과 등록, 수송 등 호스피탈리티 정보와 성화봉송, 문화행사, 라이브사이트 등 운영정보, 후원사 브랜드 보호 정책, 패럴림픽 전환기 계획 등의 내용을 공유했고, 19일에는 대회 경기장과 시설 투어를 진행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엄찬왕 조직위 마케팅국장은 "평창올림픽 경기장과 대회 관련 시설 대부분 건설이 완료됐고, 조직위는 선수와 경기,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수송, 숙박, 식음료 등의 마무리 준비와 붐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국내외 후원사들도 적극적으로 올림픽 마케팅에 나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대회 개막 전 마지막 파트너 워크숍으로, 조직위는 향후에도 후원사와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