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쌍용차, ‘G4 렉스턴 Marvelous Trail’ 참가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쌍용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유라시아 대륙횡단 완주를 기념하는 1박 2일 강원도 온∙오프로드 횡단 이벤트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을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고객 초청 행사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은 다음달 10~11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일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 모집을 통해 선정되는 5개 팀은 강원도 태백의 매봉산, 평창의 동계스포츠 시설과 강릉의 해안도로까지 총 300km에 달하는 온∙오프로드 코스를 주행한다.

모든 구간은 전문 인스트럭터가 인솔해 안전한 운행을 책임지며, 쌍용차의 홍보대사로 활동해온 가수 박상민씨도 동행할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새벽 나이트 오프로드(night off-road) 체험에 이어 매봉산 바람의 언덕 정상에서 일출을 감상하게 된다.

G4 렉스턴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페이스북 계정에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 결과는 오는 31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는 한편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G4 렉스턴의 유라시아 대륙 횡단 완주를 기념해 개최되는 것"이라며 "참가 고객들에게 G4 렉스턴이 지향하는 LOEL(Life of Open-mind, Entertainment and Luxury)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7월부터 50여 일 동안 G4 렉스턴 유라시아 대륙횡단을 실시했다. 베이징에서 런던까지 총 6개 코스로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유럽 각국의 자동차 저널리스트들이 G4 렉스턴 5대를 직접 운전하며 1만3000km에 이르는 시승을 통해 주행성능과 내구성을 비롯한 상품성을 체험했다.

[이투데이/문선영 기자(moo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